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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함마드와 오줌

작성자 워치독 작성일16-12-15 17:19 조회4,496회 댓글0건

본문

 

지난 몇 달 동안 많은 우리의 청취자들에게 몇 가지 할랄(HALAL; 허용된) 동물 오줌의 의학적인 치료 효과에 대한 무함마드의 믿음에 관하여 매우 재미있는 문제를 이야기해달라고 몇 번 요청을 받았다.

 

이 문제는 알 부카리(Al Bukhari), 알 티르미지(Al Tirmidi), 아부 다우드(Abu Dawood), 알 무와타(Al Muwatta), 무슬림(Muslim), 피끄(Fiqh)가 기록한 많은 하디스들에서 언급되었다. 그러므로 무함마드의 추종자들은 그것들 모두의 진실성을 부인함으로 사람들을 속일 수 없다.

 

피끄-어스-순나 피끄(Fiqh-us-Sunnah Fiqh) 1.11a

 

고기를 먹을 수 있는 동물들의 오줌과 똥에 관하여, 말리크(Malik), 아흐마드(Ahmad) 그리고 샤이피야(Shaifiyyah) 학파의 사람들은 그것이 깨끗하다고 말한다. 그 문제에 관하여, 이븐 타이미야(Ibn Taimiyyah)는 말한다, “무함마드의 동료들 가운데 아무도 그것이 불결하다고 말하지 않았다. 실제로, 그것이 불결하다는 주장은 최근의 이야기이고 초기의 무슬림 세대에서는 그렇지 않았다.”

 

 

안나스(Anas)가 말하였다, “Ukul 또는 ‘Uraina 부족 출신의 사람들이 메디나에 와서 배가 아프게 되었다. 예언자가 그들에게 낙타 젓을 짜서 낙타의 오줌과 섞어 마시라고 명령하였다.

 

“아흐마드, 알-부카리, 무슬림이 이 하디스를 기록하였고 낙타의 오줌이 깨끗하다고 말한다. 그러므로, 유추해석하면, 식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동물의 오줌도 깨끗하다고 생각할 수 있다.

 

이븐 알-문디르(Ibn al-Mundir)는 말한다, “그것이 단지 그러한 사람들에게만 허용된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틀렸다. 구체적인 것은 단지 어떤 구체적인 증거에 의하여 확정된다.” 그가 또한 말한다, “그들의 약으로 양의 똥을 팔고 낙타의 오줌을 사용하는 것을 아무런 반대 없이 학자들이 인정하며, 과거나 현재나 역시 아무런 반대가 없다. 그것들이 깨끗하다고 여겨졌다는 것을 이것이 보여준다.”

 

아시-샤우카니(ash-Shaukani)는 말한다, “분명히, 그 고기를 먹을 수 있는 모든 살아 있는 동물의 오줌과 똥은 깨끗하다.” 그렇지 않다는 것을 입증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사히 알-부카리 9.37(Abu Qilaba의 이야기)

 

.....사람들이 말하였다, “알라의 사도가 도둑들의 손을 자르고, 눈을 지지고, 태양 아래 던져두었다고 안나스 빈 말리크(Anas bin Malik)가 말하지 않았는가?” 내가 말하였다, 내가 안나스의 이야기를 당신에게 말해주겠다. 안나스가 말하였다: ”‘Ukl 부족에서 여덟 명이 알라의 사도에게 와서 이슬람에 대한 충성을 맹세하였다(무슬림이 되었다). 그 곳(메디나)의 기후가 그들에게 맞지 않아 그들이 아팠고 그것에 관하여 알라의 사도에게 불평하였다. 그가 (그들에게)말하였다, “우리 낙타들을 치는 사람들에게 가서 낙타의 젖과 오줌을 (약으로)마셔보지 않겠는가?” 그들이 말하였다, “예.” 그래서 그들이 가서 낙타의 젖과 오줌을 마셨고 건강해진 뒤에 알라의 사도의 낙타를 치는 자들을 살해하고 모든 낙타들을 가지고 도망쳤다.

 

이 소식이 알라의 사도에게 들어갔고 그가 사람들을 보내서 그들의 뒤를 쫓았고 그들이 붙잡혀 (예언자에게)왔다. 그는 그들의 손과 발을 자르고, 그들의 눈을 불에 달군 인두로 지지고 그들이 죽을 때까지 태양 아래 던져두라고 명령하였다. 내가 말하였다, “그 사람들이 한 짓 보다 무엇이 더 나쁠 수 있는가? 그들은 이슬람을 버렸고 살인과 도둑질을 하였다.”

 

피끄-어스-순나 피끄 1.9a(사람이 토한 것, 오줌, 똥)

 

이러한 것들이 불결하다는 것은 학자들 가운데 이견이 없다. 그러나, 약간 토한 것(보통 소량의 액체로 이해된다)과 젖을 떼지 아니한 남자아기의 오줌은 용인되어서 불결하지 않은 것으로 여겨졌다. 젖을 떼지 아니한 남자아기의 오줌에 단지 물을 뿌리는 것으로 충분하다. 이것은 움 까이스(Umm Qais)의 하디스에 근거한다. 그녀가 젖을 떼지 않은 아들을 데리고 알라의 사도에게 왔다. 잠시 후에, 그 아기가 예언자의 무릎에 오줌을 쌌다. 예언자는, 그에게 평강이 있기를, 약간의 물을 달라고 하여서 그것을 그의 옷에 뿌렸고 옷을 완전히 세탁하지 않았다. 이것이 알-부카리와 무슬림에 의하여 기록되었다.

 

알리(‘Ali)는 알라의 사도가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고 이야기하였다. “남자아기의 오줌은 그 위에 물을 뿌리면 된다. 여자아기의 오줌은 (완전히) 세탁해야 한다.”

 

***무함마드의 불공정하고, 비도덕적이며, 여성을 혐오하는 마음에서 여자아기도 차별 받는다***

 

아부 다우드의 수난 376(Abus Samh의 이야기)

 

나는 예언자를 섬겼다. 그가 목욕을 하려고 할 때마다 그는 말하였다: 당신의 등을 내게로 향하시오, 그래서 나는 등을 돌렸고 그를 보지 않았다. (한 번은) 하산(Hasan) 또는 후사인(Husayn)을 예언자에게 데려 왔고 그가 예언자의 가슴에 오줌을 쌌다. 내가 그것을 씻으려고 갔다. 예언자가 말하였다: 세탁하여야 할 것은 여성의 오줌이야, 남성의 오줌은 물을 뿌리면 되.

 

알-티르미지 363(Umar ibn al-Khattab의 이야기)

 

알라의 사도는 내가 서서 오줌을 누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그가 말하였다: 우마르, 서서 오줌을 누지 마시오. 그래서 그 이후로 나는 절대로 서서 오줌을 누지 않았다. 티르미지와 이븐 마자에 의하여 전해졌다.

 

아부 다우드의 수난 22(Amr ibn al-'As의 이야기)

 

압두르 라흐만 이븐 하사나(Abdur Rahman ibn Hasanah)가 말하였다: 나와 아므르 이븐 알-아스(Amr ibn al-'As)가 예언자에게 갔다. 그는 (손에)가죽 방패를 가지고 나왔다. 그는 그것으로 자신을 가리고 오줌을 누었다. 그 때 우리가 말하였다: 그를 보라. 그는 여자처럼 오줌을 눈다. 예언자가 이것을 듣고 말하였다: 이스라엘 백성 가운데 한 사람에게 일어났던 일을 모르는가? 오줌이 그들에게 떨어졌을 때, 그들은 오줌이 떨어진 곳을 잘라냈지만 그는 그들이 그렇게 하는 것을 금지하였고 자기 무덤에서 형벌을 받았다.

 

***무함마드가 항상 그렇듯이, 그는 그들의 말에 즉시로 오줌에 관한 거짓 답변을 조작하였다. 사실들에 무지한 그들은 알라의 예언자의 거짓말의 낚시 바늘, 낚시 줄, 봉돌까지 삼켜버렸다***

 

아부 다우드의 수난 하디스 247(Abdullah ibn Umar의 이야기)

 

(처음에 의무적인)50번의 예배가 있었고 (이슬람 시초에는) 성교를 한 후 7번 세정하는 것이 (의무로) 있었고 오줌이 묻은 옷은 7번 세탁하는 것이 (의무로) 있었다.

 

알라의 사도는 예배의 횟수가 5번으로 줄 때까지 그리고 성교 후 세정이 단 한 번으로 그리고 옷에 묻은 오줌이 단 한번 세탁으로 줄 때까지 알라에게 계속하여 기도하였다.

 

***무함마드가 하루 예배의 횟수를 50번에서 5번으로 줄여달라고 알라에게 기도하지 않았기 때문에 속임수이며 진실이 아닌 하디스인데 왜냐하면 무함마드가 알라에게 몇 차례나 줄여달라고 요청하여 결국 5번으로 줄어들도록 무함마드에게 집요하게 요청하였던 자가 모세였기 때문이다***

 

사히 알-부카리 7.672(Abu Thalaba Al Khushani의 이야기)

 

예언자는 송곳니를 가진 야생동물을 먹는 것을 금지하였다. {아즈-주흐리(Az-Zuhri)는 말하였다: 내가 샴(Sham)에게 갔을 때를 나는 이 이야기를 들었다.} 알-라이드(Al-Laith)는 말하였다: 유너스(Yunus)가 말하였다: 내가 이븐 시합(Ibn Shihab)에게 질문하였다, "우리가 암 나귀의 젖으로 세정을 하거나 그것을 마실까요, 또는 야생동물의 담즙 또는 낙타의 오줌을 마실까요?“

 

그가 대답하였다, “무슬림들은 그것으로 자신의 몸들을 치료하였고 그것에서 어떤 해로움도 보지 못하였다.

 

암 나귀의 젖에 대하여, 우리는 알라의 사도가 나귀의 고기를 먹는 것을 금지하였다는 것을 알지만 그것의 젖을 마시는 것이 허용되는지 안 되는지에 관하여 어떤 정보도 받지 않았다. 야생동물의 담즙에 관하여, 이븐 시합은 말하였다, “아부 이드리스 알-카하우라니(Abu Idris Al-Khaulani)가 내게 알라의 사도가 송곳니를 가진 모든 야생동물 고기의 식용을 금하였다고 말하였다.”

 

사히 알-부카리 1.239(Abu Huraira의 이야기)

 

알라의 사도가 말하였다, “우리(무슬림들)는 (세상에 온)마지막 사람들이지만 (부활의 날에)가장 으뜸인 사람들이 될 것이다.” 그 동일한 이야기꾼이 사도가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고 말하였다, “그대들은 흐르지 않고 고여 있는 물에 오줌을 누지 말고 그곳에서 세정해야 한다.”

 

사히 알-부카리 1.217(Ibn Abbas의 이야기)

 

한번은 예언자가 두 무덤을 지나다가 말하였다, “이 두 사람은 (피해야 할)중대한 죄 때문에 고통당하고 있지 않다. 그들 가운데 한 명은 오줌이 자신에게 묻는 것을 절대로 피하지 않았고, 다른 사람은 (친구 간에 적대감을 만들기 위하여)중상비방을 하며 돌아다녔다.”

 

***죽은 자들이 무덤 그리고 그 다음 지옥에서 고통을 받는 이유에 관하여 모든 것을 아는 무함마드에게 분명히 아무도 질문하지 않았다***

 

피끄-어스-순나 피끄 1.35a(남자성기, 여자성기, 또는 항문의 배설물)

 

이것은 오줌, 똥(알라는 말한다, “.......또는 그대들 가운데 한 명이 용변을 보고 올 경우,” 그러한 행위는 새로운 세정을 해야 함을 의미한다), 그리고 항문에서 나오는 방귀를 포함한다.

 

아부 후라이라(Abu Hurairah)는 알라의 사도가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고 보고하였다, “알라는 방귀를 뀐 사람의 기도를 그가 새로운 세정을 할 때까지 받아들이지 않는다.”

 

하드흐라뭇(Hadhramaut) 출신의 한 사람이 아부 후라이라에게 질문하였다, “방귀를 뀌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그가 대답하였다, “소리가 나거나 소리가 없는 방귀를 포함한다.” (알-부카리와 무슬림이 기록하였다.) 그는 또한 예언자가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고 이야기하였다, “여러분 가운데 한 사람이 속이 불편하고 방귀를 뀌었는지 아닌지 확실하지 않거든, 그가 방귀 소리를 듣거나 그 냄새를 맡을 때까지 모스크를 떠나지 말아야 한다.”(무슬림이 기록함.)

 

사히 알-부카리 4.105(Abu Huraira의 이야기)

 

예언자가 말하였다, “누군가 알라에 대한 신앙과 그분의 약속에 대한 그의 믿음에 동기부여가 되어 알라를 위하여 말 한 마리를 키운다면, 부활의 날에 그 말이 먹고 마신 것 그리고 그 말의 똥과 오줌에 대하여 보상을 받을 것이다.”

 

알-무와타 하디스 2.112(남자아기의 오줌)

 

움 까이스 이븐 미흐산(Umm Qays ibn Mihsan)에게서 우바이둘라 이븐 압둘라 이븐 우트바 이븐 마수드(Ubaydullah ibn Abdullah ibn Utba ibn Masud)가 듣고 그에게서 이븐 시합(Ibn Shihab)가 듣고 그에게서 들은 말리크(Malik)가 내게 말하였는데 그녀가 아직 이유식을 먹지 않는 남자아기를 알라의 사도에게 데려왔고, 알라가 그를 축복하시고 평강을 주시기를, 사도가 자신의 품에 아기를 안았고, 아기가 그의 옷에 오줌을 누어서 알라의 사도는 물을 좀 달라고 해서 그 위에 뿌렸고 옷을 세탁하지 않았다.

 

피끄-어스-순나 피끄 1.15c

 

청결에 관하여 대단히 필요한 유용한 점들:

 

더러운 것들이 묻어 있는 옷들을 매다는데 사용한 밧줄은 나중에 청결한 옷들을 매다는데 사용해도 된다.

 

액체가 사람에게 떨어졌고 그것이 물인지 오줌인지 그가 모른다면 그는 그것에 관하여 질문할 필요가 없다. 그가 질문한다면, 질문을 받은 사람은 그 액체가 더럽다는 것을 알지라도 그에게 대답할 필요가 없다. 그러한 경우에, 그 사람은 그의 옷을 세탁할 필요가 없다.

 

밤에 그의 몸 또는 옷에 축축한 것을 발견한 사람은 그것이 무엇인지 알 필요가 없으며 그것이 무엇인지 알기 위하여 그 냄새를 맡을 필요가 없다. 그것은 우마르(‘Umar)가 물받이 홈통을 지난 것과 관련이 있다.

 

우마르의 동료가 그 물받이 홈통의 주인에게 그 물이 깨끗한지 더러운지 질문하였다. 우마르는 그 질문에 대답하지 말라고 그 주인에게 말하였고 가던 길을 갔다.

 

거리의 진흙이 묻은 옷들은 세탁할 필요가 없다. 카미알 이븐 지야드(Kamyal ibn Ziyad)가 말하였다, “나는 알리(‘Ali)가 진흙 속을 걷는 것을 보았는데, 그 후에 그는 모스크에 들어가서 다리를 씻지 않고 예배를 드렸다.”

 

사람이 더럽혀졌다는 사실을 무시하는 것이 그 사람을 청결하게 한다! 이러한 경우들에서 분명히 무시하는 것이 축복이다.

 

우리가 계속하여 보여주고 우리의 대적들의 주석들이 보여주듯이, 사실들과 실상을 부인하는 것은 무함마드의 사이비종교에 각인되어 1400년 후에도 그들의 정신세계에서 조금도 바뀌지 않았다.

 

http://www.memri.org 의 질문과 분석-No. 363의 전체를-인용하겠다:

 

이집트 무프티(Mufti; 이슬람 종교법 해석자) 알리 구마(Ali Gum'a) 박사가 책 한권을 발행한 후에 이집트 언론에서 소동이 났는데 그 책에서 그는 예언자 무함마드의 동료들이 복을 받기 위하여 예언자의 오줌을 마셨다고 주장하였다.

 

그 화트와(fatwa; 이슬람 종교 최고지도자의 명령)는 이집트 종교단체 측의 강한 반발을 일으켰다. 주도적인 알-아즈하르(Al-Azhar) 대학교와 종교부 관리들은 구마의 결론은 그것들이 이슬람 자료들에 근거하더라도 잘못되었다고 말하였다!

 

그들은 그의 주장들이 현대시대에 적합하지 않으며 단지 이집트인들을 당황하게 만들며 예언자와 이슬람에게 피해를 주었다고 덧붙였다.

 

이집트 대중들은 그 화트와에 대하여 항의하였고, 구마에 대한 고소장 접수되어서 이슬람, 예언자, 예언자의 동료들에게 피해를 준 혐의로 재판에 세우라고 요구하였다. 이집트 신문의 칼럼니스트들은 그 화트와를 조롱하였고 그것에 대하여 항의하였다.

 

일부는 오늘날 대중생활과 전혀 관련이 없는 과거에서 그러한 문제들을 끄집어내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고 주장하였고, 다른 사람들은 그 화트와는 이슬람 학자들을 위한 것이지 대중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고 말하였고, 또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이슬람을 비방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도구라고 말하였다. 또한 일부 사람들은 구마가 이집트 무프티 자리에서 물러나야 한다고 요구하였다.

 

다음은 그 화트와의 요약이며 이집트 언론에서 그것에 대한 반응들을 발췌한 것이다:

 

이집트 무프티:

예언자의 동료들이 예언자의 오줌, 땀, 침으로 자신들을 축복하다

 

그의 책 “종교와 삶-현대 일상의 화트와”에서, 이집트 무프티 알리 구마 박사는 예언자 무함마드의 동료들이 그의 오줌을 마심으로 자신들을 축복하였다고 써서 하디스에서 오줌을 마시는 한 사건을 설명하였다: “움 아이만(Umm Ayman)은 예언자의 오줌을 마셨고 예언자는 그녀에게 말하였다: ‘이 배(그녀의 배)는 지옥 불 속에서 끌려 다니지 않을 것인데, 왜냐하면 그것이 알라의 사도 우리 주군의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알-구마가 덧붙였다, “이 축복은 예언자의 존귀한 침, 땀, 머리털, 오줌, 혈액으로 얻을 수 있다.

 

어머니가 자기 아들의 똥에 거부감을 가지지 않는 것과 같이 이것은 알라의 사도의 사랑을 아는 사람은 누구라도 이러한 것들을 거부하지 않으며, 알라의 사도인 우리 주군의 경우에 있어서는 더욱 그러하며 우리는 그를 우리의 아버지들, 아들들, 부인들 보다 더 사랑하기 때문이다. 알라의 사도에게 거부감을 가지는 사람은 그의 신앙을 부정해야 한다.“

 

소동이 일어나자, 구마는 자신의 화트와를 옹호하면서 말한다: “예언자의 몸 전체는, 노출되었건 가리어졌건 청결하며 사람을 불쾌하게 하는 것이-그의 분비물을 포함하여-전혀 없다. 그의 땀은 향수보다 더 좋은 냄새가 났다. 움 하람(Umm Haram)은 이 땀을 모아서 알-메디나(Al-Madina)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구마 박사는 덧붙여 말하였다: “Al-Hudaybiya에서 수하일 빈 오마르(Suhail bin Omar)의 하디스는 말한다: ‘오 주군이시여, 나는 키스라[Kisra; 페르시아 통치자] 그리고 카이사르[Kaisar; 비잔틴 통치자]와 함께 있었고 그 지도자가 예언자의 동료들과 같이 존귀한 무함마드와 같이 칭송을 받는 것을 한 번도 보지 못하였습니다. 두 번째로 무함마드가 침을 뱉자, 그들 가운데 한 명이 즉시 움직여 그의 침을 받아서 그것을 그의 얼굴에 발랐다.’ 그래서, 이븐 하자르 알-아스카라니(Ibn Hajar Al-Askalani), 알-바이하끼(Al-Baihaqi), 알-다라꾸타니(Al-Daraqutni), 알-하이타미(Al-Haythami)를 포함하여 울라마는 예언자의 전신이 청결하다고 결정하였다.”

 

이집트 종교부 장관 무함마드 함디 자끄조우끄(Muhammad Hamdi Zaqzouq)는 구마의 성명에 굉장히 비판적이었다. 그는 말하였다: “이러한 화트와는 이슬람에 피해를 주며, 이슬람의 적들을 위하며, 사람들을 퇴보와 무지로 몬다.”

 

자끄조우끄는 정부기관지 신문 Al-Ahram에 기고하여 설명을 더 하였다: “그러한 비극적인 화트와는 덴마크 만화가들 보다 이슬람과 예언자에게 더 해로운데 왜냐하면 이번에 그 해악이 이슬람의 적들에게서 오는 것이 아니라 대중에게 이슬람에 관한 그들의 의견을 제시하는 일부 무슬림 울레마(ulema; 이슬람교 법학자)에게서 오기 때문이다......

 

하디스의 책들은 알곡과 겨를 포함한다. 그것들은 수용되는 것과 수용되지 않는 것을 포함하며, 우리들이 계속하여 그것들이 가지고 있는 더러운 것들을 퍼뜨린다면 이슬람 또는 무슬림들에게 좋을 것이 없다......우리들 가운데 종교의 이름으로 말하는 사람들은.....세상은 변하며, 환경도 변한다는 것을 알아야 하며 무슬림 대중들의 머리를 그것의 정확성이 완전히 입증되지 않은 더러운 이야기들, 모자란 생각들, 근거가 없는 추정들로 채우는 것을 이제 더 이상 수용할 수 없고 논리적이지도 않다......

 

“예언자의 동료들이 예언자의 오줌을 마셔서 자신들을 축복하고 예언자의 침을 그들의 얼굴에 발랐다는 것이 대중에게 알려지는 것은 예언자에게 중대한 피해를 준다.

 

예언자가 그의 성품과 행위에서 최고의 롤-모델이었지만......알라는 그가 죽음을 면할 수 없는 인간이기를 원하였고 그가 사람들과 같이 먹고, 마시고, 결혼하여 아들딸을 낳는 죽음을 피할 수 없는 인간으로 남기를 원하였다.....

 

“그러므로, 우리가 예언자에게서 인간의 계급을 제거하여......모든 사람에게 적용되는 법이 그의 신체적 분비물들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그의 오줌을 마시고 그의 침을 얼굴에 바를 정도로 그 분비물을 이용하고 자신들을 그 분비물로 축복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말하는 것은 이 위대한 인물에게 대단한 피해를 주는 것이다......

 

“이 하디스들은 논리적으로 또는 샤리아의 관점에서도 수용될 수 없다. 비록 그것들이 책의 형태로 전해졌고 그 하디스를 전한 사람들이 말하였더라도 그것들은 아마도 신뢰받을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이 구마의 화트와가 논리에 반하는 단순한 이유이다......꾸란이 다음과 같이 명령하였을 때 예언자가 우리와 마찬가지로 인간이라고 강조한다: ‘말하여주어라: 나는 그대들과 마찬가지로 죽음을 피할 수 없는 인간일 뿐이다......[꾸란 18:110].’”

 

예언자가 평범한 인간과 같지 않다라는 구마의 주장은 꾸란에 반한다.

 

청취자 여러분, 소위 신자들과 불신자들 여러분, 소위 이슬람 학자들은 이제까지 만난 가장 더러운 위선자들이며 불합리한 사람들이라는 것을 우리는 계속하여 주장하였고 입증하였다. 이러한 주장들을 함께 보자:

 

1. 비록 그들이 구마 박사의 자료들이 하디스들에서 가져온 올바른 것이라고 인정하지만, 그것들이 이슬람에 해롭다고 선포하는데 그 이유는 그것들이 이 사이비종교를 있는 그대로 진실하게 보여주어 더럽고, 비논리적이며, 비도덕적이며, 사악하고, 경건하지 않게 만들기 때문이다.

 

2. 거의 1100년 동안 그들의 무지하고 무식한 대중들에게 하디스들의 내용에 관한 사실들과 실상을 깔고 않아 숨겼고 지금도 여전히 숨기고 있는데, 분명하고 충격적인 사유들로 그것들이 요즈음 우연히 폭로되고 있다.

 

3. 92장 “성인남자에게 젖 물리기”에서, 정확하게 동일한 반응을 내놓은 동일한 아즈하르 대학교에서 이슬람의 저명한 또 다른 학자가 내놓은 또 다른 화트와에 관하여 보고하였다.

 

그때도, 그들은 무함마드가 총애하던 어린아이 신부 아이샤(Aisha)가 인정하고 그녀의 여성 친척들에 의하여 시행되었던 무함마드 이슬람의 거슬리는 또 다른 전통을 폭로한 혐의로 그 학자를 공격하였다.

 

4. 158장 “알 이스마(Al Isam) 또는 죄가 없는 사람 무함마드”에서, 그들의 조작한 이야기들에서-무함마드 사망 후 300년 남짓한 기간 동안 수만 가지의 이야기를 만들어-무함마드의 추종자들이 이제까지 살았던 가장 완벽한 남자로서 무함마드를 가장 탁월한 인간으로 만들었던 방법을 보여주었다.

 

5. 112장 “무함마드와 기적들”에서, 비록 하디스들이 기적들 수백 개를 조작하였지만 무함마드가 기적을 전혀 일으키지 않았음을 보여주었다.

 

비록 그것들이 지난 1100년 이상 동안 진실함을 의미하는 사히(SAHIH)라고 호칭되었지만 이러한 하디스들의 대부분이 거짓말들이며 믿을만한 가치가 없다는 것을 최고의 현대 이슬람 학자들에 의하여 우리의 모든 결론들에서 이제 완전히 증명되었다.

 

이것이 사실인데, 소위 무지하며 무식한 신자들이 어떠한 토대위에 그들의 신앙을 세워야 하는가?

 

여기까지 하겠다.

 

  

자료출처 http://the-koran.blogspot.kr/2009/01/muhammad-urine-part-199.html

 

자료출처 http://the-koran.blogspot.kr/2009/02/muhammad-urine-part-199-b.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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